자연,자연화괴,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6:53
본문
Download :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자연,자연화괴,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resentation
자연
_SLIDE_2_
목차
선정동기 & 어원
자연의 아름다움 introduce
자연파괴 사례(instance)
結論(결론)
_SLIDE_3_
선정동기
자연에 대한 의미를 정확
히 파악하고자 선정
또한 우리 주변에 늘 있
기 때문에 다시한번더 중
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선정
_SLIDE_4_
자연이란
사고와 표현
自(스스로)자+然(그러하다)연
자신을 의미하는 ‘자’ , 상태를 나타내는 ‘연’
→ 스스로 있는 상태, 자발적 spontaneous
생성, 변화, 소멸하는 상태
동양에서는 `노자` 에서 유래(由來)
맹연, 흔연처럼 어느 상태를 나타내는 말
존재를 나타내는 명사는 아니다
인위를 가하지 않은 자연을 무위와 결부하여
→ 무위자연(無爲自然)
7조
_SLIDE_5_
자연파괴 사례(instance)
이스터섬 모아이
사고와 표현
서기 500~1000년 : 최초의 인간등장
7조
13~15C : 모아이 제작, 생성
17C : 이스터섬 파괴의 처음
18C : 서양인의 등장
_SLIDE_6_
자연파괴 사례(instance)
원령공주
사고와 표현
미야자키가 강조하는 ‘자연과 인간의 공존’에
대한 주제와 함께 깊은 연관을 지니고 있는
시대극은 현재를 보여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깊은 의미를 담고 있따
자연과 인간은 대립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
본래 하나이기에 공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7조
_SLIDE_7_
자연파괴 사례(instance)
가까운 未來(미래), 지구는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머나먼 행성 판도라에서
대체 자원을 채굴하기 처음 한다.
하지만 판도라의 독성을 지닌 대기로 인해
자원 획득에 어려움을 겪게된 인류는
판도라의 토착민 ‘나비’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 원격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를 탄생
아바타
사고와 표현
7조
_SLI…(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연 자연화괴 친환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4 )
자연,자연화괴,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