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kr marketing 믹스,서비스경영,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ug15 | bug.kr report

marketing 믹스,서비스경영,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ug15

본문 바로가기

bug1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믹스,서비스경영,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6:01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marketing 믹스,서비스경영,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믹스 서비스경영 미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마케팅 믹스와 STP책략
- MISSHA & SKⅡ 기업事例(사례)
_SLIDE_2_
2/10

목차
_SLIDE_3_
마케팅 믹스의 槪念
어떤 상품(Product)을 어떤 가격(Price)에 어떠한 유통(Place)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최대한 效果적으로 촉진(promotion) 할 것인가
_SLIDE_4_
마케팅 믹스의 槪念
4P
책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마케팅을 숲이라고 본다면 마케팅 숲의 나무는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책략이며, 마케팅 책략의 구성 열매가 4P
_SLIDE_5_
1. Product Mix
: 질적인 재화뿐만 아니라 서비스, 사람, 아이디어 등이 포함된 포괄적인 槪念
_SLIDE_6_
2. PRICE MIX
: 소비자의 유인중 하나로 경쟁에 대응하기 위해 특정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정책
과거에 비해 구매자의 결정에서 그 비중이 작아지고 있지만 가격은 의사결정에서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

가격결정방법
→ 이러한 방법으로 판매를 촉진

_SLIDE_7_
3. PLACE MIX
: 생산자가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이동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기업과 개인의 집합
장기적인 관점에서 유통경로를 설계하는 것이 중요
생산자
고객
고객
고객
생산자
중간상
중간상
고객
고객
고객
고객
유통경로의 necessity need
유통거래 없이 직접 거래함으로써
4건의 거래비용이 발생
두 개의 중간상을 둠으로써
생산자입장에서는 거래비용을 2건으로 줄임
_SLIDE_8_
4. PROMOTION MIX
: 기업과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호의적인 reaction response을 얻기 위해 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고객과의 관계형성 단계
_SLIDE_9_
PR
E-마케팅
웹 프로모션
광고
PPL
_SLIDE_10_
STP 책략의 槪念
S
T
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다 !…(drop)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1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marketing 믹스,서비스경영,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