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분석,마케팅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5:32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분석,마케팅사례분석.ppt
순서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분석,마케팅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문 화 마 케 팅
개 념
도 입 배 경
성 공 사 례
부 정 적 인 측 면
결 론
목 차
文化 marketing
국제marketing
1. 文化marketing 의 개념(槪念)
해당 기업/제품의 이미지로 연결 짓기 위한 활동
음악
미술
전시
이벤트 및
축제
文化를 매개로 고객의 감성 자극
文化 marketing 이란
국제marketing
2. 文化marketing 의 도입 배경
국제marketing
2.文化marketing 도입배경
文化
주요
경쟁력으로
인식
고부가가치의 未來형 산업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를 결정
국제marketing
배경
1
생활의 궁핍함에서 벗어나자 획일적인 생활보다는 삶의 다양화와 질을 추구하는 욕구가 높아 짐.
2
대중들이 향유할 수 있는 文化의 폭이 넓어졌으며, 다양한 文化들이 상업화.
3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그동안 수동적인 소비자였던 개인들이 능동적인 소비자이면서 동시에 다양한 뉴미디어를 통해 文化 생산자로써 그 영역을 확대
2.文化marketing 도입배경...
문 화 마 케 팅
개 념
도 입 배 경
성 공 사 례
부 정 적 인 측 면
결 론
목 차
文化 marketing
국제marketing
1. 文化marketing 의 개념(槪念)
해당 기업/제품의 이미지로 연결 짓기 위한 활동
음악
미술
전시
이벤트 및
축제
文化를 매개로 고객의 감성 자극
文化 marketing 이란
국제marketing
2. 文化marketing 의 도입 배경
국제marketing
2.文化marketing 도입배경
文化
주요
경쟁력으로
인식
고부가가치의 未來형 산업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를 결정
국제marketing
배경
1
생활의 궁핍함에서 벗어나자 획일적인 생활보다는 삶의 다양화와 질을 추구하는 욕구가 높아 짐.
2
대중들이 향유할 수 있는 文化의 폭이 넓어졌으며, 다양한 文化들이 상업화.
3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그동안 수동적인 소비자였던 개인들이 능동적인 소비자이면서 동시에 다양한 뉴미디어를 통해 文化 생산자로써 그 영역을 확대
2.文化marketing 도입배경
4
기술과 물질적 측면의 수준이 유사해짐에 따라 지식과 文化와 같은 비물질적인 부분이 더욱 중요하게 평가
국제marketing
3.文化marketing 의 성공사례(instance)
한화
알트리아 그룹
현대 카드
KT olleh
국제marketing
3.文化marketing 의 성공사례(instance)
1) 한 화 : 서울 세계 불꽃 축제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00년부터 12년간 이어지고 있는 한강변 최고의 축제.
자사의 기술을 활용한 文化marketing 은 파급efficacy나 브랜드 홍보에 있어서 탁월
국제marketing
3.文化marketing 의 성공사례(instance)
2) 알트리아 : 메세나 활동
1950년대에 메세나 활동을 처음 한 알트리아 그룹
알트리아 그룹은 메세나 활동을 통해 인체에 유해한 담배와 술을 만드는 회사의 부정적 이미지를 극복
국제marketing
3.文化marketing 의 성공사례(instance)
3) 현대카드 : 文化콘텐츠 제공
국제marketing
3.文化marketing 의 성공사례(instance)
3) 현대카드 : 文化콘텐츠 제공
소비자들에게 …(省略)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분석,마케팅사례분석 ,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분석,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성공사례 문화마케팅 마케팅사례
Download :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분석,마케팅사례분석.ppt( 93 )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분석,마케팅사례분석
설명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성공사례,문화마케팅,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