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1:52
본문
Download : 아식스 마케팅 분석.ppt
ASICS Athletic `CYBESTEALTH JP`
◎SALES POINT
굴곡성을 고려한 사이드보강으로 변경되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줌
경량화와 강성을 실현하는 일체형 플레이트와 어퍼, 벨트를 일체화한 뉴사이버 피트
채택으로 최고의 속도를 원하는 하이 퍼포먼스 모델
출처 : 통계청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추구
개인마다 취향과 생활 방식이 다르고, 어떤일
에 종사하느냐에 따라 원하는 상품이 다양함.
감성소비의 증가
시장의 트랜드가 이성소비에서 감성소비로 전환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에 지갑을 열고 기업에 적
극적으로 제안을 하고 자신의 개성을 더욱 표출
하고 싶어함.
고급화 & 브랜드화
고객들은 제품의 기능을 넘어 브랜드 가치에서
만족을 추구한다.
순서
아식스 마케팅 분석 , 아식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식스 마케팅
아식스 마케팅 analysis(분석)






아식스 마케팅 analysis(분석)
아식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아식스 마케팅 분석.ppt( 57 )
레포트/경영경제
기업개요
아식스신발 상황分析
소비자 環境分析
산업/거시적 環境分析
주요경쟁사 分析
SWOT 分析
目標(목표)설정
STP strategy
Marketing Mix
예상되는 결과 & 시사점
ASICS 러닝화`GEL KINSEI 2`
◎SALES POINT
기존 시리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DISCRETE SOLE(디스크리트 솔)이 전부분에 확대 적용됨으로써 한층 높은 쿠셔닝의 제공이 가능해 졌으며 MESH 소재에 금속성 재질이 포함 되어 외부 온도에 따라 내부 온도 조절이 가능해 졌다. 제품은 경쟁사에 의해 모방되
고, 소비자 기호의 alteration(변화) 에 따라 쉽게 진부해질
수 있지만 discrimination화된 브랜드 가치는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강한 인식을 남긴다.
ASICS 마라톤화`SKYSENSOR JAPAN -A`
◎SALES POINT
SKYSENSOR JAPAN(스카이센서 재팬)의 v-A 모델로 후족부에 WAVE SUSPONSION(웨이브 서스펜션)기능의 추가로 안정적인 착지와 이동이 가능하도록 한다.
온라인(online) 이용자의 증가화
누리망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온라인(online)을 통해 스포
츠 용품을 구입하기도 하고,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 기업의 상품…(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