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kr 중국(China)소비자 구매행동분석 > bug17 | bug.kr report

중국(China)소비자 구매행동분석 > bug17

본문 바로가기

bug1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China)소비자 구매행동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3:29

본문




Download : 중국구매행동.ppt





순서
중국(China)소비자 구매행동분석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설명
I. 서론

1) 구매행동 프로세스의 중요성


II. 구매행동 프로세스 分析(분석)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3) 대안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평가


結論


中國 소비자
구매행동 프로세스 分析(분석)
2003120204 김수양 2004120430 임동빈 2005120130 주동혁 2006130717 이한나 2007120201 김희은
C O N T E N T S
I. 서론

1) 구매행동 프로세스의 중요성


II. 구매행동 프로세스 分析(분석)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3) 대안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평가


結論


구매행동 프로세스의 중요성
서론
문제/ 욕구 인식
정보 탐색
대안 평가
구매
구매 후 평가
모든 구매활동의 큰 틀
구매 프로세스 分析(분석)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中國 소비자의 property(특성)/ Beijing Hyundai의 問題點
서론
1) 中國 소비자의 property(특성)

· 구전效果 : 친구 및 가족의 影響(영향)력이 크다

· 모델중시 : 제조사 보다 개별 모델을 중시
2) Beijing Hyundai의 問題點

· 구매행동 프로세스 상의 단절
구매 프로세스 分析(분석)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中國 소비자의 자동차 necessity 인식 요인
구매 프로세스 分析(분석)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서론
· 통근 및 여가 목적이 가장 많음

· 中國 소비자들의 경제력 상승으로 인해 자동차 구매 고려
中國 소비자의 정보 탐색 매체
구매 프로세스 分析(분석)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서론
처음 정보를 얻는 매체 구매에 가장 影響(영향)을 미친 매체
1) 문제/ 욕구 인식
· 정보의 원천 : 개인적 원천 / 상업적 원천/ 공공적 원천/ 경험적 원천…(생략(省略))

중국구매행동_ppt_01.gif 중국구매행동_ppt_02.gif 중국구매행동_ppt_03.gif 중국구매행동_ppt_04.gif 중국구매행동_ppt_05.gif 중국구매행동_ppt_06.gif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현대자동차,베이징현대,마케팅,중국,소비자행동,소비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중국구매행동.ppt( 35 )





많은도움될겁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중국소비자 구매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베이징현대 마케팅 중국 소비자행동 소비자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Total 7,6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