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marketing 3C,SWOT,STP,4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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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0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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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marketing 3C,SWOT,STP,4P전략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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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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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ontents
선정기업 및 배경
3C分析
SWOT分析
STPstrategy
거시환경分析.
설문조사 결과
結論(결론)
4P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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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선정기업
1989년 설립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을 스타트
But, 현재 2위
국내 점유율 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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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시환경分析
4
기술적 환경
-운송수단 발달
-누리망 등장
경제적 환경
-1인당 GDP증가
사회/文化(문화)적 환경
-주 5일 근무확대
-여가 시간 증가
법/정치적 환경
-flight(항공) 자유화
-상호 무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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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3C -Company
사업부문
품목
매출액
비율
국내외
기획여행상품 판매 및 flight(항공)권 판매
(Outbound
& Domestic)
해외여행 알선 수입
99,455,119,332
81.4
flight(항공)권 판매수수료
14,244,694,135
11.7
기타 알선 수입
7,365,900,191
6.0
기타수익
1,156,201,541
0.9
합계
122,201,915,199
100.0
매출액 품목별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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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3C -Company
매출액 추이 & 영업이익
연mean(평균) 총 출국자수
증가 effect(영향)
글로벌 경제위기, 전염성 질병 발생,
잦은 자연재해로 인한 effect(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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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3C -Company
시advantage유율
8.3%
463,927
10,080,143
4.6%
1,039,301
12,488,364
9.0%
2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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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3C -Competitor
하나투어
상품 기획력 및 국내외 공급/판매 채널 최고
국내시장 판매 채널 8,000개 이상, 국내 자회사 13개
29개에 달하는 해외 네트워크로 가격경쟁력 확보
사업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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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3C -Competitor
하나투어
아웃바운드 시장 안정적 성장 지속, …(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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