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2:56본문
Download : 교육훈련에 대하여.hwp
교육훈련의 평가계획은 다음과 같은 점을 고려해야 된다 ① 훈련계획은 훈련대상과 관계자의 훈련의 피료썽을 충분히 고려하고 있는가. 이러한 훈련피료썽은 단지 기능적인 것뿐만 아니라 사회적 혼란 피료썽을 고려하지 않으면 안 된다 ② 훈련계획의 내용은 훈련의 방식 수단을 통하여 충분히 훈련대상에 전달되어 있는가. 지식적인 교…(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교육훈련에,대하여,교육훈련관리의본질,교육훈련의발달과정,교육훈련실시의요건,교육훈련의체계,사범교육,레포트
제1절 교육훈련관리의 본질 , 1.교육훈련관리의 의의 , 2. 교육훈련의 발달과정, 3. 교육훈련계획의 설계, 제 2절, 교육훈련실시의 요건, 1. 교육훈련의 담당자, 2. 교육훈련의 시기, 3.교육훈련의 장소, 제 3 절 교육훈련의 체계, 1. 교육훈련체계의 사례 , 2. 종업원의 교육, 3. 구성원의 교육훈련, 4.경영자(CEO)교육, 5. 교육훈련의 평가, , FileSize : 61K , 교육훈련에 대하여 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훈련에 대하여 교육훈련관리의본질 교육훈련의발달과정 교육훈련실시의요건 교육훈련의체계
Download : 교육훈련에 대하여.hwp( 67 )
교육훈련에 대하여
다. 제1절 교육훈련관리의 본질 , 1.교육훈련관리의 의의 , 2. 교육훈련의 발달과정, 3. 교육훈련계획의 설계, 제 2절, 교육훈련실시의 요건, 1. 교육훈련의 담당자, 2. 교육훈련의 시기, 3.교육훈련의 장소, 제 3 절 교육훈련의 체계, 1. 교육훈련체계의 사례(instance) , 2. 종업원의 교육, 3. 구성원의 교육훈련, 4.경영자(CEO)교육, 5. 교육훈련의 평가, , 자료(data)크기 : 61K
레포트/사범교육
제1절 교육훈련관리의 본질
1.교육훈련관리의 의의
2. 교육훈련의 발달과정
3. 교육훈련계획의 설계
제 2절, 교육훈련실시의 요건
1. 교육훈련의 담당자
2. 교육훈련의 시기
3.교육훈련의 장소
제 3 절 교육훈련의 체계
1. 교육훈련체계의 事例
2. 종업원의 교육
3. 구성원의 교육훈련
4.경영자(CEO)교육
5. 교육훈련의 평가
5. 교육훈련의 평가 기업에 있어서의 교육훈련은 계획적 활동으로서 그 목적의 달성여부는 이른바 평가의 문제이며 , 교육훈련의 담당자에 의하여 중시된다 그러나 그 평가는 단순한 일시적인 경제적 시점에서 하는 평가만으로는 불충분하다. 예를 들면 로쉬(Lawshe, C.H.Jr.)는 ① 생산량, ② 단위생산 소요시간, ③ 훈련기간, ④불향 , 파손, 자재소모 ⑤품질, ⑥ 모랄(morale), ⑦ 결근, 고정, 노동이동, 재해 ⑧일반관리비, 관리자의 부담 등을 훈련계획의 평가기준으로 들고 있다아 그러나 평가는 이러한 경제적 theory(이론)뿐 아니라 장기적인 사회적 목적과의 관련에서 행하여져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