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kr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 bug13 | bug.kr report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 bug13

본문 바로가기

bug1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2:31

본문




Download :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hwp




순서
영상%20미디어의%20제작과정_hwp_01.gif 영상%20미디어의%20제작과정_hwp_02.gif 영상%20미디어의%20제작과정_hwp_03.gif 영상%20미디어의%20제작과정_hwp_04.gif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경영경제레포트 , 영상 미디어 제작과정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목차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Ⅰ. 방송의 편성

Ⅱ. 편성의 원칙

Ⅲ. 방송미디어의 제작과정

bibliography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1) 방송의 편성

텔레비전의 경우 아침 6시에 방송을 처음 해서 낮 12시에 아침방송을 끝내
고 다시 오후 5시에 처음 해서 새벽 1시에 저녁방송을 끝낸다.
평일 오전방송에 주부 program이 밀집된 현상이나 오卒 5-6시에 어린이
program이, 8시 전후에는 가족 오락 program이, 심야에는 영좌가 각각 편성
된 것은 시청자 생활양식을 고려한 것이다. 한 방송
시석 방송이념은 편성이념을 통해 구현된다 더불어 한 채널의 경영이념도
곧 편성이념이며 방송철학 역시 편성철학으로 간주한다.
넓은 의미의 편성은 방송제작 및 송출 등 방송 전체과정을 말한다. 9시 종합뉴스나 10시…(To be continued )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Download :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hwp( 57 )






영상,미디어,제작과정,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다. 방송시간 동안
어떤 program을 얼마 동안 내보낼 것인가를 순서대로 배열하는 것이 바로
편성이다.
넓은 의미의 편성은 방송제작 및 송출 등 방송 전체과정을 말한다. 한 방송
시석 방송이념은 편성이념을 통해 구현된다 더불어 한 채널의 경영이념도
곧 편성이념이며 방송철학 역시 편성철학으로 간주한다. 방송의 이념, 철학,
경영은 곧 한 방송사의 편성에 포함되는 key point(핵심) 이 된다
좁은 의미의 편성은 program의 순서와 배열 그리고 길이와 횟수를 결정하
는 시간표 즉, program 일정표를 뜻한다. 첫째, 시청자의 일상생활양식과
일치시킬 것, 둘째, 시청자의 시청습관을 형성시킬 것, 셋째, 시청자의 선택권
리를 존중할 것, 넷째, 시청자의 잠재 욕구를 개발할 것, 다섯째, 상황별, 지역
별 시청자 연구를 계속할 것 등이 시청자 측면에서 헤아려야 할 편성의 원칙
이다. 그러나 program의 소비와 평가는 결국 시청자의 몫이므로 우선
시청자 입장에서 편성 논리를 찾아야한다.

(2) 편성의 원칙

편성은 방송사의 이념을 실현하는 것이기에 최대의 strategy과 전술을 발휘해
야 한다. 방송의 이념, 철학,
경영은 곧 한 방송사의 편성에 포함되는 key point(핵심) 이 된다
좁은 의미의 편성은 program의 순서와 배열 그리고 길이와 횟수를 결정하
는 시간표 즉, program 일정표를 뜻한다. 이 일정표는 일주일을 기본으로
하여 순환...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목차

*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Ⅰ. 방송의 편성

Ⅱ. 편성의 원칙

Ⅲ. 방송미디어의 제작과정

* bibliography






* 영상 미디어의 제작과정

(1) 방송의 편성

텔레비전의 경우 아침 6시에 방송을 처음 해서 낮 12시에 아침방송을 끝내
고 다시 오후 5시에 처음 해서 새벽 1시에 저녁방송을 끝낸다. 이 일정표는 일주일을 기본으로
하여 순환하고 있으며 그것이 곧 기본편성이 된다 기본편성을 축으로 하여
한 주간 및 당일 임시편성, 특집편성, 긴급편성, 중계편성이 이루어진다. 방송시간 동안
어떤 program을 얼마 동안 내보낼 것인가를 순서대로 배열하는 것이 바로
편성이다.
Total 7,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