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아시아나航空(항공) vs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9:40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vs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타겟분석 및 컨셉,크리브리프.pptx
또한 장거리 노선의 바로미터인 미주 노선과 관련해서도 경쟁사인 아시아나 航空과 미국 유나이티드 航空 등 경쟁사에 비해 서비스 수준이 오히려 떨어진다는 소비자들의 냉엄한 평가가 나왔다.
[2xxx.12.02 (목) 이코노미 세계]
_SLIDE_5_
WHY
_SLIDE_6_
대한航空 ‘고객사랑브랜드’ 大賞
대한航空, `20대가 가장 사랑한 航空브랜드` 선정
대한航空,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위 기업 선정
대한航空, ‘13년 연속으로 업종별 최고 파워 브랜드’ 선정
대한 航空은 업계 1위와 동시에 엄청난 브랜드 로열티를 구축하고 있따
_S…(省略)
순서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vs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타겟,컨셉,크리브리프,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아시아나航空(항공) vs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타겟analysis 및 컨셉,크리브리프
Download :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vs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타겟분석 및 컨셉,크리브리프.pptx( 65 )






다.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vs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타겟분석 및 컨셉,크리브리프 ,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vs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타겟분석 및 컨셉,크리브리프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vs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타겟 컨셉 크리브리프
아시아나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아시아나航空(항공) vs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타겟analysis 및 컨셉,크리브리프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Creative brief
_SLIDE_2_
CONTENTS
시안
상황 分析
타겟 分析
광고 目標(목표)
컨셉 도출
_SLIDE_3_
`2xxx년 국적 航空사 실적`
(단위 억원)
`2xxx년 국내 航空 브랜드가치 평가지수`
대한航空 1위, 아시아나 2위
Situation analysis
◎브랜드 스탁
◎국토 해양부
_SLIDE_4_
오히려 소비자들의 평가는 아시아나 ` 대한航空
- Skytrax의 아시아나 航空 이용자들의 평가
Customer Review scoring : Asiana Airlines
9 out of 10
334 reviews
- Skytrax의 대한航空 이용자들의 평가
Customer Review scoring : Korean Air
6.3 out of 10
218 reviews
Skytrax는 영국의 航空전문 리서치 기관임.
소비자 보호원 ‘대한航空’, 고객 불만 가장 높아
경쟁사 비교 서비스 떨어져, 구제율도 꼴지
국내 발착 최다 航空노선을 보유한 대한航空이 소비자들로부터 서비스 불만을 가장 많이 접수한 航空사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