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kr [marketing 事例(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 bug18 | bug.kr report

[marketing 事例(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 bug18

본문 바로가기

bug1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事例(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9:28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한국토지신탁은 부동산 신탁업계 1위의 리팅 컴퍼니로서 부동산 개발/관
리/투자 전문회사이다. 이러한 브랜드의 중요성은 소비자들의 차별화된 주거공간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브랜드에 따라 분양률이 달라질 정도로 미치는 influence이 매우
크게 되었다.[마케팅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주 한국토지신탁 코아루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사례,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事例(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설명
[marketing 事例(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목차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Ⅰ. 코아루 브랜드 도입 배경

Ⅱ. 브랜드 운영 戰略

Ⅲ. 브랜드 홍보 戰略

Ⅳ. 우수한 인력을 통한 경쟁력 강화

Ⅴ. 통합정보 시스템 구축 및 고객불만 처리

Ⅵ. 성공적 신규브랜드 런칭 결과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한국토지신탁의 코아루는 2002년 말 런칭된 아파트 브랜드로, 아파트 브
랜드가 대형 건설업체들의 몫이라 생각하고 있을 때 신탁회사로서는 처음으로
션보인 아파트 브랜드이다.
당시 한국토지신…(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마케팅사례]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79 )






[마케팅사례]%20(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1.gif [마케팅사례]%20(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2.gif [마케팅사례]%20(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3.gif [마케팅사례]%20(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4.gif [마케팅사례]%20(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5.gif



다.
한국토지신탁은 부동산 신탁업계 1위의 리팅 컴퍼니로서 부동산 개발/...


[마케팅example(사례) ]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목차

*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Ⅰ. 코아루 브랜드 도입 배경

Ⅱ. 브랜드 운영 戰略

Ⅲ. 브랜드 홍보 戰略

Ⅳ. 우수한 인력을 통한 경쟁력 강화

Ⅴ. 통합정보 시스템 구축 및 고객불만 처리

Ⅵ. 성공적 신규브랜드 런칭 결과

* (주)한국토지신탁-코아루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한국토지신탁의 코아루는 2002년 말 런칭된 아파트 브랜드로, 아파트 브
랜드가 대형 건설업체들의 몫이라 생각하고 있을 때 신탁회사로서는 처음으로
션보인 아파트 브랜드이다. 코아루는 기존 대형 아파트 브랜드들에 비해 뒤늦
게 런칭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각종 노력과 관리를 통
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反應을 얻고 있으며, 2004년에는 culture일보, 세계일보 등
언론매체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코아루는 기존 대형 아파트 브랜드들에 비해 뒤늦
게 런칭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각종 노력과 관리를 통
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反應을 얻고 있으며, 2004년에는 culture일보, 세계일보 등
언론매체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주요 업무로서는 아파트 분양 및 임대/오피스텔 및 상가
등의 개발 신탁 업무, 관리/처분 등의 비개발 신탁 업무, 아파트/교육 연구시설
등의 대리사무 업무, 부동산 자산운용에 관련된 금융 업무 등을 하고 있다 특
히 개발신탁의 경우 2004년 기준 66%의 시장점(長點)유로 업계에서 최고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I. 코아루 브랜드 도입 배경

한국토지신탁이 코아루 브랜드를 도입할 당시 시장상황은 전반적으로 저
금리 장기화에 따른 부동산 투자가 증대되는 상황이었고, 각종 政府 규제에 따
른 시장 안정화가 예상되어 주택분양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전환되고 있없
으며, 부동산 업계의 브랜드 경쟁이 갈수록 심화되어 브랜드의 중요성이 증대
되고 있었다.
Total 7,6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g.kr All rights reserved.